가슴사이즈측정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워리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6 18:48:50 댓글 0

본문

[가슴사이즈] 지금 가슴 사이즈가 C컵이라구요? 죄송하지만 A컵이세요

#가슴사이즈 #C컵 #브라착용법

에XX 사이즈 믿지 마세요!

여기서 재면 C컵 여기서 재면 B컵?
가슴 사이즈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 갔다
나 완전히 새됐어

도대체 찐 내 가슴 사이즈가 뭘까?

전 세계 의사들은 이렇게 가슴 사이즈 잽니다!

가슴 사이즈 제대로 재는 법부터
브라 제대로 착용하는 법까지!

더 많은 정보 보러 가기
https://bit.ly/3d3ou7c

0:00 에메필 때문에 다망했어
0:17 본인 가슴 사이즈 제대로 알고 있나요?
0:45 정확한 사이즈가 중요한가요?
1:30 정확한 가슴 사이즈 측정법
2:07 마네킹 가슴 사이즈 재보기
2:50 사이즈 표 캡처하세요
3:17 논문으로 보는 브랜드별 사이즈 재는 법
4:09 가슴 사이즈 측정 시 명심하세요
4:29 가슴 컵 사이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4:45 올바른 브라 착용 방법
5:15 브라 브랜드 론칭
일급비밀 : c가 이렇게 작은거였나요..? 전 제가 지금까지 a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리니 : 씨컵이라고..? 내가..?
은안 : 윗가슴이88이고 밑가슴이70.5이면 몇컵인가요?
지금 속옷은 80B를 입고있는데 불편함이 있어서요 ㅜ
ChaCha : 밑가슴 71
윗가슴 88.5 인데 뭐 입어야하나요?? 새가슴이라 숙여서 쟀습니다
마랭천사 : 아랫둘레71
윗둘레80.5
현재 85A 입고 있는데 이 사이즈 맞나요?

[필수시청!] 아직도 가슴사이즈 제대로 못재니!? 전문가 언니가 알려줄게❤️

가슴사이즈 등 질문 많이 주시는 내용들을 가지고
Q\u0026A를 진행해봤어요!

중간에 스마일이 얼굴에 그려져있는 이유!!!
급하게 설명영상을 찍느라......
얼굴상태가 말이 아니어서ㅎㅎㅎㅎㅎㅎ여러분들의 시력을 위해 가렸습니당....^0^

영상 보시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상담톡에 댓글 남겨주세요:-)
ba-t-el.com


BGM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릭터 YouTube : 밑은 64고 위는 69인데 몇단계를 입어야할까요... 아님 아직 입을때가 안된건가요?
쀍쁴뚜로 : 86,73인데 어떤 사이즈가 맞을까요?
고양잉 : 아래 81 위 87~8 몇 컵인가요?ㅠㅠ
MAYO 킴마요 : 제가 처진가슴인데 그냥 똑바로 서서 재면 아랫가슴은 107, 똑바로 서서 재면 윗가슴이 108이고 숙여서 재면 125이거든요.. 지금 입고 있는 브라가 C컵인데 잘못 입고 있는것 같아요ㅠㅠ 작아서 가슴윗부분이 튀어나오고 불편해요ㅠㅠ 제대로 사이즈 알고 브라를 사고 싶은데 처진가슴이여서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알려주세요ㅠㅠ
MEOJI : 평소 d 이상 입는데 소수타입인 아랫가슴타입이네요..

#가슴성형 전문의가 알려주는 가슴사이즈 정확하게 측정하는 방법!!

과연 내 가슴사이즈는 무얼까?? #B컵 ? #C컵 ?
여러분~ 본인의 #가슴 사이즈를 정확하게 알고 계신가요?
가슴 사이즈 측정방법을 아시나요??
상담 때 많은 분들을 뵙게되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자신의 가슴사이즈를 잘 모르고 있거나 잘못 알고 계신 경우가 많아 영상으로 쉽게 알려드립니다~
내 가슴사이즈를 정확하게 알아야 올바르게 속옷을 착용하기 때문에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라인 을 유지할 수 있는 법!!
건강한 #가슴성형 의 기본 중에 기본인 정확한 사이즈 측정법 확인하세요~!
주야 : 밑가슴73 윗가슴83이면 에이컵인데 브라가 작으면 어떻하나요..
주야 :  @라이안성형외과  네 감사합니다^^!!
라이안성형외과 : 가슴폭에 따라 컵이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속옷 브랜드를 찾으시거나 속옷의 후크나 둘레 등을 조정하여 사이즈를 잘 맞게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 

#가슴사이즈측정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ks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